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Q&A

하기 74번 관련 추가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현*
댓글 1건 조회 2,402회 작성일 23-03-20 08:07

본문

1. 하기 74번 관련 추가 질문입니다.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2. 어머니가 몇년전 부터 파행증이 나타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3. 하지동맥폐쇄증(다리동맥협착증) 관련하여 미래의원에서 검사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4. 검사후 만일 초기 상태라면, 미래의원에서 약물 치료 또는 가능한 시술 방법이 있는지요?
5. 미래의원에서 전문적으로 하지 않는 시술, 수술이라면 혹시 광주에 이것 관련 전문 병원 추천 가능하신지요?

답변 미리 감사 드립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광주미래의원님의 댓글

광주미래의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하지동맥폐쇄증의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다양한 검사 중 앞서 말씀 드렸던 것 처럼 컴퓨터촬영을 이용한 하지동맥 혈관촬영 (CTA) 검사가 가장 효과적 입니다. 다만, 해당 검사는 저희 광주미래의원에서 현재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방문 가능하신 가까운 병원 급 의료기관에 검사가능 여부를 문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치료 방법은 CTA결과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수년전부터 파행증상이 있으셨다 하면, 그리고 파행의 원인이 하지동맥혈관폐색증으로 인한 것인 경우, 약물치료만으로 증상 호전을 기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능한 시술 방법 역시 CTA결과와 병변의 성상에 따라 다를 수 있어서 구체적으로 답변 드리기 어렵습니다.
저희 광주미래의원은 하지동맥혈관 폐색증 치료에서 스텐트, 풍선혈관성형술, 죽종제거술 등 다양한 비수술적 혈관내 시술 (인터벤션시술)을 전문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전신마취등이 필요할 수 있는 우회술 등과 같은 수술적 치료는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환자분의 정확한 상태를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온라인 상으로 전문 치료 병원을 추천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충분한 답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저희 광주미래의원에 관심 가져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바로가기메뉴

광주미래의원 고객센터 062-681-6000
  • 평일am 9:00 - pm 6:00
  • 토요일am 9:00 - pm 12:30
  • 점심시간pm 12:30 - pm 2:00
하이브리드 인터벤션 클리닉 광주미래의원 자세히보기